이것이 바로 리얼 은꼴사

 

 

남자라면 대부분 여성들의 섹시함에 눈길이 가고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은꼴사도 섹시함에 잘 부함이 되기 때문에 한번 업데이트 해봤습니다.

흔히 남자들은 여자들에 비해 시각적인 표현력에 굉장히 약하다고 합니다.

지금 제가 몇장의 사진을 올려드린것 처럼 섹시한 여성들의 사진들을 보면

관심을 갖고 한번더 보게 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 역시 같은 남자로써 은꼴사를 간 보는편이지만 이곳저곳을 찾아다니면서

보는편은 아닙니다. 그래도 다른 남자들처럼 즐기는 것이 조금 있습니다.

 

 

여럿 커뮤니티에 올라오는 은꼴사들을 보면 대부분 여성의 상체가 드러낸 상태에 사진이 많습니다.

진정한 은꼴사는 은끈히 꼴릿한 사진이기 때문에 직접적으로 여성의 신체 일부를 드러내지 않고

제가 올려드린 이런 종류의 사진을 진정한 은꼴사라 부르는 것입니다. 나체가 드러나는 그런 사진은

그냥 야한사진이라고 불리는 것이지 절때 은꼴사진이 아닙니다. 이점을 잘 참고하셔서 제가 올린

사진들을 감상하시면 지금것 몰랐던 은꼴사의 매력에 푹~ 빠질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웃긴것은 여성들이 일부러 사진을 찍을때나 찍힐때 약간 야시시하게 찍는 경우가 많다는 겁니다.

당연히 일부러 그러는 것이고 의식을 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남들보다 몸매가 좋고 우워한 여성들은

남들에게 자신의 섹시함을 보여주기 위해서 은꼴사를 많이 찍는 경우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도대체 은꼴사라는 단어는 어디서 유행했을까요? DC 라는 커뮤티니 사이트에서 유행을 했다고 합니다.

저는 DC라는 사이트를 자주 가지는 않지만 간혹 웹문서에 올라온 것들을 볼때 DC 사이트를 방문하여

여러가지 재미있는 요소들을 감상하고 더불어 은꼴사도 감상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은꼴사는 이제 전 세계적으로 얼짱 몸짱의 여성들의 전유물이 되어 버렸습니다.

특히 몸매보다 가슴을 먼저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글래머 스타일의 여성들이

은꼴사의 대표적으로 등장하게 됩니다. 한국도 상체가 많이 발달한 여성들이 많아서

종종 은꼴사를 볼수 있는데요. 대부분 자신의 몸에 자신있는 표정들 이였습니다.

여름은 은꼴사의 계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노출이 굉장히 심한 계절입니다.

 

 

작년에는 핫팬츠를 많이 입고다니는 여성들 때문에 핫팬츠를 입은 은꼴사들이

각종 커뮤니티에 많이 돌아다녔습니다. 물론 남성 입장에서 매우 좋았지만..

한편으로는 너무 과한 경우를 발견할때는 더욱더 므흣해지는 경우가 생겨났지요.

아무튼 남성들을 위해서 오늘은 여러 나라별로 은꼴사를 업데이트 해봤습니다.

즐겁게 감상하시고 안구정화 되시기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Posted by 느낌있어 성인나라
TAG


티스토리 툴바